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온라인으로 로또구입! 성공 (PC로만 가능, 모바일 아직 안되요)

by 로리양입니다 2021. 4. 26.

 

로또는 얼마나 자주 구매하세요?

 

저는 한달에 한번정도는 구매하는데.

가끔은 구매하고싶어도 파는곳을 찾지 못해 또는 시간이 없어 놓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알게된 사이트!

 

바로 온라인에서 로또구매할수 있는 사이트 [동행복권]입니다. 

 

www.dhlottery.co.kr/

 

동행복권

아래 QR 코드를 휴대폰으로 촬영해주세요. 케이뱅크 계좌 개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ww.dhlottery.co.kr

 

 

수탁사업자인 (주)동행복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고 

회차별 당첨 번호 안내와  여러 전자복권 구매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어요

 

저는 요즘 온라인에서만 구매를 하고

결과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확인합니다.

 

 

온라인에서 로또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하시고 아이디, 비번을 만드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진짜로 로또를 구입하기 위해 

예치금을 입금 시킵니다.

 

카드결제 NO, 신용결제 NO

현금 송금만 가능합니다.

 

저는 2만원만 입금했어요

 

마이페이지> 예치금> 충전하기 

 

복권 구매하기

복권구매> 로또 6/45 

그렇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혼합선택, 자동번호발급, 직전회차번호, 나의로또 번호 

이렇게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자동입니다 ~~

자동은 [자동번호발급] 누르고 하단의 [확인]을 5번 클릭해주면 5000원치가 자동구매됩니다.

 

 

저는 5000원치 구매했어요

 

발행일은 오늘 날짜이고 

추첨일은 담주 토요일.

지급기한은 2022년 5월 2일

 

일반적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로또와 똑같죠?

 

 

저는 이렇게 산 로또는 캡쳐떠서 핸드폰에 넣어놔요^^

그리고 또 5000원치 사서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기도 합니다. 

 

이제까지 구매했던 로또가 모두 온라인에 저장되어 있어

날짜가 지나더라도 낙첨, 당첨 여부를 온라인으로 확인할수가 있고 

제가 언제 얼마나 구매했는지 다 기록이 되기 때문에 저는 항상 온라인 복권을 구매합니다

 

시간없으신분들, 구매하기 오프라인 매장 가기 번거로우신 분들 

이제는 온라인으로 로또구매하세요~

 

www.dhlottery.co.kr/

 

동행복권

아래 QR 코드를 휴대폰으로 촬영해주세요. 케이뱅크 계좌 개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ww.dhlotte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