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구글애드 핀번호 도착 드디어 도착이네요

by 로리양입니다 2021. 8. 21.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핀번호를 입력해야 구글애드센스의 광고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때메 신경을 엄청 썼네요

 

예전에도 신청을 했는데 안 온건지 

왔는데 놓친건지 드디어 우편함에서 구글 핀번호 우편을 받았습니다 ^^

 

 

자 구글애드센스!! 말레이시아에서 왔네요. 와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말레이시아에서 보내나봐요
국제우편이라니 !!


구글애드센스에서 정보입력후 음.. 한..2주 안걸린것같아요.
이번에 꼭 받으리라 구글 캘린더에 날짜를 입력해놓고 매일 매일 우편함을 확인했어요. 

 

구글 핀번호 입력할수 있는 방법이 여기 순서대로 안내가 잘 되어 있어요.


1단계 : 애드센스 접속하고 로그인
2단계 : 톱니바퀴 클릭 - 설정
3단계 : 계정정보 클릭 - 주소인증
4단계 : PIN 제출

 

아주 간단하쥬​

그런데 이렇게 할 필요없어요..ㅎ

자 구글애드센스 로그인하자마자 핀번호 입력하라고 반짝이거든요 ㅎㅎ

 

진짜로 오는 구글 핀번호 우편

여러분도 빨리 빨리 신청하세요!

댓글